디센트럴랜드(MANA) 코인요약 레퍼럴 할인코드

개요

디센트럴랜드(Decentraland)는 이더리움 블록체인 기반의 가상현실(VR) 플랫폼을 위한 암호화폐입니다.

디센트럴랜드라는 가상현실 세계에서 사용자는 토지를 구매하고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으며,

다른 사용자에게 토지를 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토지는 이더리움 스마트 컨트랙에 저장되어 있습니다.

토지의 수량은 제한적이며 다른 유저들에게 양도할 수도 있습니다.

토지는 마나(Mana)라는 ERC-20기반의 토큰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상현실 속에 있는 아이템 및 서비스를 구매할 때 사용되는 화폐도 마나 토큰입니다.

콘텐츠는 정적인 3D부터 상호작용 시스템까지 다양하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디센트럴랜드는 다른 가상현실과 달리 중앙화된 조직이 관리하지 않습니다.

모든 규칙, 콘텐츠, 접근성 등에 대한 수정 권한을 가진 관리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특징

디센트럴랜드는 개념증명을 사용하여 디지털 부동산의 소유권을 증명해 주며.

처음에는 2D 픽셀로 구현되었으며 각 픽셀에는 소유자를 식별하는 방식이었습니다.

해당 실험은 “석기 시대”라고 칭했으며,

2016년 말에는 3D 가상현실을 개발하기 시작하여 “청동기 시대”가 개발 중에 있습니다.

그다음에는 “철기시대”를 개발할 예정이라고 하며, 해당 버전에서는 토지의 소유권과

콘텐츠 배포가 가능한 기존의 세상 위에 사회적인 경험을 추가로 제공할 것이라고 합니다.

철기시대에서는 개발자가 디센트럴랜드 위에 직접 앱과 콘텐츠를 개발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P2P 통신, 상호적인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스크립팅 시스템 그리고 결제 시스템을 도입한다 합니다.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음성 채팅, 위치 와 자세 등 다양한 요소들 또한 제공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